상세정보
이미지한의원에서는 흉터 튼살을 어떻게 치료하나요?

이미지한의원에서는 흉터 튼살을 어떻게 치료하나요?

저자
한방 피부과 전문의 홍성민 저
출판사
u-paper(유페이퍼)
출판일
2015-09-15
등록일
2016-08-2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696K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피부에도 저주가 걸린듯한 질병이 있으니 바로 튼살이라고 불리는 팽창선조이다. 왜냐하면 튼살은 일반적으로 살이 쪄서 본인 잘못으로 생겼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천만의 말씀이며 날씬하고 미끈한 각선미를 자랑하는 사람도 종아리나 허벅지등에 튼살이 생긴다. 또 임신으로 발생한 튼살도 태아 때문이니 본인 잘못이 아니고, 일반적으로 친정 어머니에게 내려온 유전적으로 발생하는 튼살도 자신 탓이 아니다. 의원성으로 스테로이드를 써서 병원에서 발생하는 튼살도 자기 잘못이 없다. 하지만 피치 못하게 운명이 나빠서 생긴 튼살의 저주를 푸는 방법이 있으니 바로 이미지한의원의 튼살침인 ST침이다.

예시문
2015년 7월 26일 오전 11시에 방송된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이하 서프라이즈)에서는 한 여자를 죽음에 이르게 한 ‘사자상의 저주’가 다뤄졌다.
2007년 10월12일 뉴질랜드의 22살의 자넷 모세스가 기도 폐쇄에 의한 익사로 사망한 가운데 피의자는 무려 9명이었다. 그런데 피의자들은 여자가 악령의 저주 때문에 사망했다고 주장했는데 범인은 다섯명의 이모와 한명의 외삼촌 등 일가족 9명이었다.
이들이 4시간이나 자넷의 기도에 물을 부어 익사한 것으로 밝혀졌지만 피의자로 기소된 9명 가족들은 사자상 때문에 사망했다고 주장했다. 자넷은 부모님이 밖으로 일을 하러 가서 대가족인 외조부, 외삼촌 등과 함께 지내고 있었다. 사망 7개월 전 자넷은 가족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술집 앞에 버려져 있던 사자상을 집으로 가져갔다.
그날 이후 자넷은 이유없이 계속 몸에 피로감을 느꼈고 어느날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 시름시름 앓기 시작한 자넷은 검사를 받았지만, 진단상 이상이 없다는 의사의 진단만 들었다. 하지만 자넷의 증상은 날이갈수록 이상해져 자넷의 가족들은 영험하다는 심령술사를 찾아갔다. 그런데 심령술사는 “사자의 저주”라며 “사자의 악령이 씌였다.”고 말했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